본문 바로가기
비범한 하루/엣헴 리뷰

[가산디지털단지역] 내돈내산 아이폰X 후면 카메라 수리 합리적인 가격에 했어요! (애플리페어 후기)

by 간지나는 난쟁이 2021. 12. 28.
728x90
반응형

위치

http://naver.me/5OnclYwX

가산아이폰수리 애플리페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0 · 블로그리뷰 49

m.place.naver.com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면 액정 강화 유리필름
붙여주시구 투명 케이스도 줘요~
소망텔레콤이 애플리페어 입니다.

운영시간

월~금10:00 - 20:00
토11:00 - 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일요일, 공휴일 네이버예약제


카메라 렌즈 후면 유리가 깨진지 어언 1년..
갑자기 오늘 꽂혀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가까우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잘해주신다는
후기글을 보고 갑자기 일정에도 없었지만
예약하고 방문했다.


주소가 애매해서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찾았다.
1층에 있다는걸 확인 후,
중앙에 에스컬레이터를 끼고
오른쪽으로 가봤더니 찾았다!


오른쪽 안쪽에 있었다.
소망텔레콤이 애플리페어였다.
헷갈렸음.


실내문은 이렇게 생겼다.
사장님이 계셨고 사장님께
금이간 후면 아이폰렌즈를 보여주시니..

전면렌즈랑 후면렌즈 다 확인해주시고
상태 괜찮은지 확인도 해주셨다.

무슨 서류 작성을 하고 이름하고 연락처
그리고 핸드폰 비밀번호를 적어야 한다.


개인정보 유출이 될까 너무 걱정되었다.
친한언니가 알려준 사실인데
아이폰 수리센터에서 일하는 지인과
대화를 하다 알게 된건데

수리하시는 분들이
비밀번호를 알고 있으니까
간혹 비도덕적이고 비윤리적인 사람들이
고객 사진첩 다 보고
얼평하고 사진을 개인소장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된다는 소리듣고

나는 절대 수리센터 안갈라고 용썼지만..
나의 털털함은 어딜 가지않았고,,

찾아서 여길 왔는데
수리시간이 한시간 반정도 소요 된다 하셔서
걱정 엄청하면서 집에 다녀왔다.

한시간 반 소요되는건
접착제 마르는 시간 때문에 오래 걸린다고 하셨다.

(나중에 후기에 글쓰면서 물어보니
절대 개인정보 유출 같은건 없으시다고 하셨어요
믿고 방문해도 될듯!)


한시간 반 뒤 다시 가산디지털 단지역을 방문했다.
이번에는 헤매지 않고 6번출구에서 바로
오른쪽으로 몸을 돌려 애플 리페어로 향했다.

잘 작동 되는지 확인 해보고
액정도 붙여주시고
투명 케이스를 주신다고 하셨는데
나는 극구 사양했다.

난 가방처럼 매는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기에..
그냥 케이스 사용하면 핸드폰 박살난다.


깔끔해진 카메라 후면
렌즈가 깨끗하니까 뒤에 화질도 많이 개선 되었다.

아이폰x 카메라 후면 유리 교체비용은 5만원
교체하는 김에 배터리도 교체했다.
배터리 교체는 6만원 총11만원 들었다.
상당히 합리적이여서 놀랐다.

사진이 꼬질꼬질 하게 찍혀서 불만이였는데
수리했으니 몇개월만 더 버텨보자 엑스야
아이폰 14가 나올때까지-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