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야탑] 샐러디 야탑점 분당 차병원 근처 간단한 샐러드

by 간지나는 난쟁이 2021. 12. 17.
728x90
반응형

위치

https://place.map.kakao.com/2064028860

 

샐러디 야탑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69번길 8 1층 (야탑동 355-4)

place.map.kakao.com

운영시간

 평일 08:00~21:00

주말 10:00 ~20:00

분당 차병원 가는길에

새로운 샐러드 가게하나가 생겼다.

 

이근처에 간단하게 요깃거리 할만한 곳이 

맥도날드,,정도?

 

그래서 너무 반가웠다.

 

 

앞에 배너로 가격이 다 표시되어 있고

다양한 메뉴종류에 눈길이 빼앗긴다.

 

 

샐러드 집답게 샐러드도 판다.

샐러드는 7~8000원대 정도??

물가가 확실히 비싸지긴 했다,,

 

 

운영시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강아지 출입이 안되나봐여,,,

 

 

생각보다 가게가 좁았다.

입구 들어오자 마자 바로 주문하는 곳이고

이렇게 오른쪽에는 원산지 표기도 하고있다.

 

 

테이블도 한 세개?정도 창가좌석빼고!

자리가 협소한 편이다.

 

그리고 테이크아웃 손님이 정말 많았다.

배달의민족 주문!

이것도 끊임없이 들은거 같다.

나는 우삼겹 랩 

엄마는 연어샬롯 랩을 먹었다.

 

우삼겹은 보리밥알이 톡톡터지는 식감에

아삭아삭 한 야채 식감까지 더해져 정말 맛있었다.

 

연어도 부드럽고 아삭한식감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다.

 

가볍고 든든하게 배를 채워 정말 기분이 좋았다.

 

 

병원에서 돌아가는 길

네모네모 나무를 보며 웃음이 나왔다.

귀엽게도 자르셨네,,

 

병원에서 집까지 돌아가는 길은 너무 멀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